Q&A

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언제든지 아래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
  • Q.얼리페이와 데일리페이가 다른 서비스인가요?
    얼리페이와 데일리페이는 서비스 제공자가 다른 서비스입니다. 하지만 양사간의 계약을 바탕으로 얼리페이의 모든 고객들은 원하시는 경우 데일리페이로 이관이 이루어질 예정입니다.
  • Q.기존대로 선정산을 받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되나요?
    얼리페이 홈페이지가 아닌 데일리페이 홈페이지에서 신청해주시면 계약 체결 후 한도산정하여 선정산대금을 지급받으실 수 있습니다. (아래 이용방법 참고)
  • Q.별도로 해야하는 일이 무엇인가요?
    고객님께서는 데일리페이와 채권양수도계약만 재체결 해주시면 되며, 그 외 이전에 필요한 작업은 얼리페이와 데일리페이 간 진행됩니다.

    [이용방법]
    데일리페이 홈페이지 접속 > 회원가입 > 계약체결 안내문자 수신 > 문자내용에 따라 채권양수도계약 체결 > 한도산정 > 결과안내 > 선지급완료
  • Q.데일리페이로 서비스가 이관되면 뭐가 달라지나요?
    일 0.04%였던 수수료가 일 0.03%로 낮아져 더 적은 비용으로 자금을 운용할 수 있으며, 실시간 마이페이지 확인이 가능하여 자금 상황을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. 또한 신청 후 1시간 내 바로 입금받을 수 있습니다. 단, 한도산정 기준이 변경됨에 따라 최근 7일간의 매출이 제외되며 환불률, 판매기간, 배송건수 등을 고려하여 한도산정시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.
  • Q.해지를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되나요?
    얼리페이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로 해지요청 주시면 됩니다. 잔액이 있는 경우 직접 상환 처리 후 해지 가능하며, 해지완료시까지는 위메프 1-2일, 티몬 3-5일 정도 소요됩니다.